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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규과정
Dale Carnegie Public Programs
정규과정
데일카네기 세일즈트레이닝
Dale Carnegie Sales Training: Winning with Relationship Selling

과정개요

점차 복잡해지는 세일즈 환경에서 성공적인 세일즈 전문가들은 고객이 승자가 되는 관계 중심형 세일즈 접근법을 활용합니다.
고객들도 이젠 스마트하게 사전정보를 수집합니다. 단순한 판매 스킬이나 화법은 더 이상 의미가 없습니다.
귀사의 웹사이트를 통해 이미 가격이나 제품정보를 충분히 숙지했고 웹사이트 리뷰와 동료나 지인의 의견을 통해 고객들은 세일즈 직원의 도움없이도
이미 구매과정의 70% 정도는 구매를 진행한 것이나 다름 없습니다.

데일카네기 세일즈트레이닝은 데일 카네기의 명저 "카네기 인간관계론"에서 발췌한 인간관계 기술과 검증된 세일즈 프로세스를 융합한 유일한 세일즈 프로그램입니다.

기대이익

  • 협상스킬

  • 세일즈PT

  • 영업전략 수립

  • 고객관리

  • 긍정적 인상

학습목표

· 친밀감을 형성하고 신뢰를 강화하기 위한 관계 기법 활용
· 고객과 함께 통찰력을 발휘하고 가치를 증진하는 해결책 마련
· 고객 관계를 유지하고 재구매를 창출할 수 있는 검증된 방법 활용
· 고객 관계를 중심으로 구매 프로세스를 진행하는 세일즈 전략을 구상하고 시연
· 고객의 까다로운 요구 및 거절을 극복할 수 있는 협상 기법과 카네기 세일즈 모델 적용

참가대상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고 홍보하는 영업부서 및 마케팅 부서 임직원

교육기간

주 1회 / 매주 3시간 30분 / 8주(총 28시간)

영상/이미지로 보는 데일카네기코스

교육문의

데일카네기 세일즈트레이닝 과정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데일카네기 전문 컨설턴트가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교육문의 바로가기

커리큘럼

커리큘럼 주, 주제, 목표
차수 주제 교육목표

1주차

주제세일즈 자신감 증진 교육목표
· 나의 성공에 대한 신념을 평가한다.
· 행동의 지침이 될 목표를 설정한다.
· 성공 추진력을 높이는 주 별 행동 계획을 수립한다.

2주차

주제고객 발굴 전략 교육목표
· 고객 파이프라인을 확대하기 위해 최선의 프로스펙팅 방법을 선택한다.
· 이상적 고객 수준을 정의할 수 있는 고객 프로파일을 개발한다.
· 고객과의 연결을 위한 인간관계 형성 기법을 적용한다.
· 고객 추천을 요청할 수 있는 방법을 적용한다.

3주차

주제고객신뢰 형성 교육목표
· 적극적인 경청을 위한 원칙을 적용한다.
· 영향력 확대를 위해 최상의 네트워킹 기법을 정한다.
· 온라인 네트워킹 기법을 평가한다.

4주차

주제핵심 니즈 발견 교육목표
· 필요한 정보수집을 위해 적절한 질문들을 개발한다.
· 솔루션을 통해 고객이 기대하는 것을 잘 설명하여 관심을 유발한다.
· 고객의 유형을 분류하고 각 유형별 동기부여 요인을 파악한다.

5주차

주제제품과 서비스 가치전달 교육목표
· 솔루션의 진정한 가치를 정의한다.
· 정확하게 정보를 설명할 수 있는 방법을 활용한다.
· 고객을 설득하기 위해 증거를 사용한다.

6주차

주제클로징을 위한 협상기법 교육목표
· 자신감있게 협상하는 기법을 적용한다.
· 저항을 최소화하는 합의점을 찾는다.
· 구매 결정 보류를 극복하는 전략을 개발한다.
· 거절이 발생하기 전에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을 적용한다.

7주차

주제계약 체결과 사후관리 교육목표
· 상황에 맞게 구매 약속을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한다.
· 실수관리를 위한 계획을 수립한다.
· 사후관리 시스템을 수립하고 고객과의 유대관계를 지속적으로 유지한다.

8주차

주제세일즈 스킬 마스터 교육목표
· 이 과정에서 다룬 스킬을 활용해 포괄적인 세일즈 지침을 수립한다.
· 관계 증진을 위해 강점 커뮤니케이션을 활용한다.
· 과정 중의 경험을 성공기법으로 적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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