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내역 확인하기
신청내역 확인하기
과정명, 접수자명, 연락처

과정명

접수자 명

연락처

버추얼 트레이닝
Virtual Training
버추얼트레이닝
Post-COVID19 리더십 가이드
Post-COVID19 Leadership Guide
  • facebook
  • email
  • link
Post-COVID19-Leadership-Guide.png
게시판내용
강의선택
일시 매주 목요일 14:00 ~ 17:00
기간 주 1회 / 4주 매주 목요일
장소 Webex 버추얼 트레이닝 룸
금액 396,000원

과정개요

"본 과정은 7-8월에 개설된 3가지 버추얼트레이닝 프로그램을 하나의 주제로 연계하여 구성한 과정으로 교육비용 패키지 할인 10% 적용되는 과정입니다."

전 세계를 뒤흔든 COVID19 사태 이후 달라질 비즈니스 세계에 우리는 어떠한 태도로 임해야 할까요?

이 위기는 전 세계적으로 너무나도 거대한 변화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상황에서는 기업의 경영에 대한 불확실성이 가중되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어야 하고, 언택트 상황이 지속되면서 우리는 재택근무와 리모트 워킹, 모바일 워킹 등에 익숙해져 가고 있습니다. 또한 지속되는 변화와 질병의 위기 속에서 우리는 기본적으로 스트레스를 안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처럼 수시로 급변하는 위기 상황속에서 많은 조직과 개인들을 다방면의 준비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은 이러한 Post-COVID19를 대비하는 조직의 많은 리더들을 위한 과정입니다. 평소의 허용 범위를 넘어서는 변화를 최대한 신속하게 수용하고, 재택이나 리모트워킹 처럼 새롭게 일하는 방식에서도 생산성을 높이며, 앞으로 없어지지 않을 스트레스를 어떻게 하면 긍정적 작용으로 바꿔갈지를 함께 논의하고 그 역량을 개발하는 과정입니다.

Post-COVID19를 준비하는 리더라면 적극 참여하여 주십시오.

기대이익

 · 환경, 조직, 비즈니스, 관계 등 변화하는 모든 상황속에서 건설적인 방향으로 변화를 수용하는 역량개발

 

 · 재택/리모트워킹 등 새로운 업무환경에서 근태관리를 넘어 생산성을 높이는 고성과 버추얼 팀 리딩스킬 개발

 

 · 직장 내 업무/관계/변화 등으로 인한 모든 스트레스를 단기간 극복하고 Inner-Peace를 유지하는 역량 개발

 

학습목표

· 변화의 도전 사항에 대해 정의한다.

· 나와 다른 사람들이 변화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인식한다.

· 관계와 동료애를 바탕으로 버추얼 팀 환경을 만든다.

· 상호 간의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팀 기대치를 명확하게 설정한다.

· 우리의 스트레스를 가중시키는 업무 습관을 인식한다.

· 보다 생산적인 업무 습관을 위한 원칙을 적용한다.

참가대상

조직의 급격한 변화를 핸들링 하는 리더, 변화 속에서 기회를 찾는 직장인, 재택근무와 리모트 및 모바일 워킹 팀의 리더, 스트레스로 인해 변화를 도모해야 하는 직장인

교육기간

주 1회 / 매주 2~3시간 / 4주 (총 11시간)

영상/이미지로 보는 교육과정

교육문의

데일카네기 버추얼 트레이닝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데일카네기 전문 컨설턴트가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커리큘럼

커리큘럼 주, 주제, 목표
차수 주제 교육목표

1과 2시간

주제Adjust To Change 교육목표
● 변화의 도전 사항에 대해 정의한다.
● 나와 다른 사람들이 변화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인식한다.
● 창의적이고 활기차게 변화에 접근한다.
● 변화에 대한 우리의 개인적인 패턴과 태도를 조정한다.
● 변화에 적응하기 위한 플랜을 설정한다.

2과 3시간

주제Leading Virtual Teams Part.01 교육목표
● 관계와 동료애를 바탕으로 버추얼 팀 환경을 만든다.
● 상호 간의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팀 기대치를 명확하게 설정한다.

3과 3시간

주제Leading Virtual Teams Part.02 교육목표
●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과 상황에 적합한 테크놀로지를 사용한다.
● 버추얼 상에서 팀워크, 그룹 성과, 협력의 환경을 조성하는 방법을 알아본다.

4과 3시간

주제Managing Workplace Stress 교육목표
● 우리의 스트레스를 가중시키는 업무 습관을 인식한다.
● 보다 생산적인 업무 습관을 위한 원칙을 적용한다.
● 우리의 업무 루틴을 변경하고 개선하기 위한 플랜을 설정한다.
교육일정 보기

등록 및 환불규정

  

 

 

 

1. 수강료 납부 후 교육 개강 전 환불 요청 및 개설 취소로 인한 환불

:  100% 환불

*개강 후 미출석 환불 시 20% 공제 후 환불


2.  1~3과 수강 후 중도 환불 요청  

:  20% 공제 + 교재비 100,000 원 차감 후 환불


3. 3과 초과 수강 후 중도 환불 요청 

:  환불 불가 

 

**공제금액 기준 : 정상 수강료  

 

①  카드결제 시 : 공제비 입금 ->  카드 취소

②  계좌, 현금결제 시 : 차액 환불

③  예약금을 입금하고 과정에 등록 하지 않을 시 예약금 환불은 불가합니다.

④  수강료를 완납하고 1년 이내에 해당 과정을 수강하지 않을 시 수강료 환불은 불가합니다.   

뉴스레터를 구독하시면 카네기 소식, 무료 세미나, 이벤트와 각종 자료들을 발송해 드립니다.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