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카네기 세일즈 트레이닝
방식: 집중식 (2일)
시간: 09:00 ~ 18:00
일정 : 하단 '선택' 참조(모바일 '구매하기' - '선택' 참조)
장소 : 데일카네기 서울 본사 강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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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일카네기 세일즈 트레이닝
Winning with Relationship Selling

세일즈의 성공을 이끄는 공식, 프로세스를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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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 트레이닝 서울 54기 과정 담당  ㅣ 카네기 마스터 트레이너 홍헌영
프로그램 개요 
오늘날 우리의 고객들은 스마트하게 제품정보를 수집합니다. 이미 가격이나 제품정보를 충분히 숙지하고 있고, 리뷰/후기나 지인의 의견을 통해서 세일즈 직원 없이도 이미 구매과정의 약 70%가량을 진행합니다.

세일즈에 있어 단순한 판매스킬이나 화법교육은 이제 의미가 없습니다. 열정만으로 고객을 많이 만난다고 해서 세일즈가 저절로 늘어나지도 않습니다. 체계적인 프로세스에 따라 세일즈 전략을 세우고 논리적으로 세일즈 성과를 분석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1.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고 홍보하는 영업부서 및 마케팅 부서 임직원
  2. 지속적으로 매출을 유지 및 증진하고 싶은 세일즈 매니저
  3. 조직의 영업 담당자들의 역량 개발을 고민하는 영업지원 부서 담당자
이렇게 될 수 있어요.
  1. 대 고객 관계를 중심으로 구매 프로세스를 진행하는 세일즈 전략을 구상하고 시연한다.
  2. 친밀감을 형성하고 신뢰를 강화하기 위한 관계 기법을 활용한다.
  3. 고객과 함께 통찰력을 발휘하고 가치를 증진하는 해결책을 마련한다.
  4. 고객의 까다로운 요구 및 거절을 극복할 수 있는 협상기법과 데일 카네기 세일즈 모델을 적용한다.
  5. 고객 관계를 유지하고 재 구매를 창출할 수 있는 검증된 방법을 활용한다.
교육 컨셉 
데일카네기 세일즈 트레이닝은, 연결(connect), 상호작용(collaborate) 외에도 창출(create), 확인(confirm), 약속(commit)의 5가지 세일즈 프로세스를 마스터하고, 각 단계에서 요구되는 마인드 및 스킬을 개발하는 것에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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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 사항
  1. 인원 : 20명 내외
  2. 포맷 : 오프라인 교육
  3. 방식 : 집중식 (2일)
  4. 시간 : 09:00 ~ 18:00
데일카네기세일즈트레이닝
교육 커리큘럼
100여 년간 전세계 세일즈 현장에서의 검증을 거쳐 구성된 핵심 내용으로,
세일즈의 A부터 Z까지 모든 스킬을 소화합니다.

주제
목표
1
세일즈 마인드
  1. 나의 솔루션의 차별점을 설명한다.
  2. 솔루션의 가치를 설명한다.
  3. 성공에 대한 확신과 자신감 있는 태도를 갖기 위한 원칙을 적용한다.
  4. 행동 지침이 될 목표를 정한다.
2
세일즈 기회 창출
  1. 우수한 고객 확보를 위해 사전 접근 조사법을 적용한다.
  2. 이상적인 고객 수준에 대한 고객 프로파일을 개발한다.
  3. 당신이 지닌 가치에 대해서 신뢰감을 쌓고 충분히 커뮤니케이션한다.
  4. 당신의 솔루션에 대한 미래 고객의 인식정도를 테스트하는 방법을 적용한다.
3
핵심 니즈 발견
  1. 고객의 유형을 분류하고 각 유형별 동기부여 요인을 파악한다.
  2. 구매 필요성을 높이고 판매 긴급성을 조성하는 기법을 활용한다.
  3. 필요한 정보 수집을 위한 적절한 질문들을 만든다.
  4. 솔루션을 통해 고객이 기대하는 것을 잘 설명하여 관심을 유발한다.
4
제품과 서비스
가치 전달
  1. 고객이 바라는 가치 창출 역량을 자신있게 표현하는 기법을 사용한다.
  2. 고객의 논리와 감정에 호소하는 솔루션을 프레젠테이션 한다.
  3. 고객을 설득하기 위해 증거를 사용한다.
  4. 솔루션을 영향력 있게 커뮤니케이션할 계획을 수립한다.
5거절 처리와 협상
  1. 고객의 진심을 알기 위해 공감적 경청을 한다.
  2. 비언어적 구매 및 경고 표시를 확인한다.
  3. 저항을 최소화할 수 있는 합의점을 찾는다.
  4. 구매 거절을 잘 극복하기 위한 전략을 수립한다.
6계약 체결과
사후 관리
  1. 구매를 요청할 수 있도록 신뢰감을 보여준다.
  2. 상황에 맞게 구매 약속을 획득하는 방법을 선택한다.
  3. 실수 관리를 위한 계획을 수립한다.
  4. 사후 관리 시스템을 수립하고 고객과 지속적으로 연락한다.
7네트워크 확장
  1. 즉각적인 신뢰 형성을 위해 스토리텔링 기법을 사용한다.
  2. 파이프 라인을 확대하기 위해 최선의 프로스펙팅 기법을 선택한다.
  3. 매출을 창출하는 챔피언들의 추천 네트워크를 만든다.
  4.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 최선의 네트워킹 기법을 찾는다.
8세일즈 스킬 마스터
  1. 이 과정에서 다룬 스킬을 활용해 포괄적인 세일즈 지침을 만든다.
  2. 관계 증진을 위해 칭찬기법과 강점 커뮤니케이션을 활용한다.
  3. 본 과정의 경험을 토대로 성공을 위한 기법을 적용한다.

교육 흐름도

데일카네기는 교육을 하나의 여정으로 이해합니다. Performance Change Pathway라는 흐름을 따라
참가자는 세일즈에 필요한 마인드셋과 스킬, 그리고 아웃풋을 지속적인 코칭을 통해 개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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