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 이상의 역사,
수많은 리더들이 선택한 교육
수많은 리더가 자신의 삶으로 검증한 최고의 교육,
데일카네기 최고경영자 과정에서 나의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는 기회를 만나보십시오.
"데일카네기코스에서
인간관계,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체계적으로 배웠다.
그것은 내가 가진 학위 중 가장 중요한 학위이다."
- 워렌버핏 버크셔헤서웨이CEO
"나는 데일카네기코스의 열렬한 신봉자다. 회사에서 나는 직원들에게 동기부여 하기 위해 대화를 나누어야 했다. 하지만 나는 내성적이고 사람들 앞에서 움츠러들기 쉬운 사람이었다. 카네기 교육을 받고 난 후 사람들 앞에서 당황하지 않고 자진해서 이야기를 하게 되었고, 도전적인 일을 좋하하게 되었다."
- 리 아이아코카(前 크라이슬러 회장)
"데일카네기트레이닝은 내 책임이 막중해질수록 내게 없어서는 안 될 것이 되었다. 나는 위험한 순간에도 용기를 가지고 도전할 수 있었고, 새로운 상황을 과감히 받아들일 수 있게 되었다. 나는 고객을 만나고, 프레젠테이션을 하고, 공개석상에서 오라클을 홍보하는 일을 훨씬 더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게 되었다."
- 웬디 진슨(前 오라클 부사장)
"비전을 공유시키는 커뮤니케이션, 인간경영는 사업의 핵심이다. 나는 데일카네기코스를 통하여 이러한 기술들을 얻을 수 있었다."
- 손병두(호암재단 이사장)
"열정과 인간관계 성공술에 관한 현장 교육은 저희 기업을 활기찬 조직으로 바꾸는 데 큰 힘이 되었으며, 국제화와 제3기 도약을 앞두고 있는 우리에게 세계를 향한 도약의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 박성수(이랜드 그룹 회장)
참가대상
기대목표
내 일과 삶에
혁신적인 변화가 필요한 지금
데일카네기는 일과 삶의 혁신적인 변화를 위해서는
지금과는 다른 방식으로 행동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데일카네기 최고경영자과정에서 안전지대를 벗어나 도전지대로 나아가십시오.
이미 전 세계 900만 명의 사람들이 혁신적인 변화를 경험했습니다.
관계의 시작부터
리더십까지
인간관계가 삶의 질을 좌우하듯, '인간경영리더십'이 경영 성과를 좌우합니다.
리더는 사람의 마음을 얻고, 사람의 마음을 움직일 줄 알아야 합니다.
데일카네기 최고경영자 과정에서 인간경영 리더십을 증진하십시오.
탁월한 리더는
탁월한 커뮤니케이터
대화를 나눌 때, 미팅을 주제할 때, 갈등을 관리할 때, 리더십을 발휘
할 때, 프레젠테이션을 할때, 커뮤니케이션은 모든 것의 기본입니다.
데일카네기 최고경영자 과정에서 다양한 상황에 적용할 수 있는
소통 스킬을 증진해 보십시오.
큰 권한만큼
막중한 중압감
빠르게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 사업성과, 직원 관리 등 리더는 큰 권한을 가진 만큼 무거운 책임감과 중압감을 받습니다. 데일카네기 최고경영자 과정에서는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건설적인 마인드를 유지할 수 있는 30가지 원칙을 학습합니다. 이를 통해 회복탄력성을 개발하고 더 큰 사업성과를 창출해 보십시오.
커리큘럼
소중한 인연은
계속해서
데일카네기 최고경영자과정 참가자들은 교육을 수료한 이후에도
한국카네기클럽의 정회원이 되어 조찬포럼, 트레킹, 골프,
문화활동, 이슈 및 세미나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국 3,000여 동문들이 한국카네기클럽 정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