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관계가 삶의 질을 좌우하듯,
'인간경영리더십'이 경영 성과를 좌우한다.
일을 혼자서만 잘하는 전문가에 머물고 싶으신가요?
직원들의 열정을 통해 비전을 달성하는 리더가 되고 싶으신가요?
The Leadership Advantage에서 인간경영리더십의 핵심요소를 개발해 보세요.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이렇게 될 수 있어요.
인간경영 리더십의
세 가지 키워드
성과를 창출하는 조직을 만들기 위해서는
나 자신과 타인, 그리고 조직을 경영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어야 합니다.
The Leadership Advantage에서 자기경영, 인재경영, 조직경영 역량을 개발해 보십시오.
경영의 시작은
나 자신부터
나 스스로를 경영하지 못하면서 다른 사람들을 이끌 수 있을까요? 리더는 긍정적인 롤모델로서 직원들에게 모범이 되어야 합니다. The Leadership Advantage에서 스스로 동기를 부여하고,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비전을 설정하여 조직의 미션을 달성하는, 자기경영역량을 개발해 보십시오.
신뢰,
리더십의 근간
이제 직위에 따른 권위만으로는 리더십을 발휘할 수 없습니다. 리더십은 리더에 대한 직원들의 신뢰에서 발휘됩니다. The Leadership Advantage에서 신뢰관계를 바탕으로 긍정적인 리더십을 발휘하는 인재경영 역량을 개발해보십시오.
효율적인 경영
높은 인게이지먼트
어떻게 하면 직원들이 더욱 회사에 헌신하고, 업무에 몰입하게 만들 수 있을까요?
The Leadership Advantage에서 효율적인 조직경영을 위한 권한위임과 코칭,
그리고 조직의 비전과 미션, 핵심가치를 공유하는 조직경영 역량을 개발함으로써,
직원들의 인게이지먼트를 높여보십시오.
커리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