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교육
새로운 시대의
세일즈 트레이닝

팀이 목표를 달성하고 그 이상을 이루는 세일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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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교육
세일즈 전환에 어려움이 있다면

오늘날의 현명한 소비자 때문일 수도 있지만, 마찬가지로 오래된 기술 때문일 가능성이 큽니다. 기술을 향상시키려면 영업에 대한 추가 관리 교육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데일카네기는 이 새로운 시대에 발맞추는 데 도움이 되는 영업 관리자 교육을 제공합니다.
세일즈교육
세일즈로 이어지는 관계 구축

데일 카네기의 효과적인 세일즈 과정은 지속적인 관계를 통해 더 많은 리드를 생성하여 판매 실적을 높이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지속적인 관계가 충성도로 이어지고, 이는 수익성 있는 영업 파이프라인을 만들고, 궁극적으로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영업사원의 성장이 곧 세일즈 향상의 시작입니다
데일카네기의 세일즈 교육 과정은
  1. 데일 카네기의 베스트셀러인 '인간관계론’을 통해 시대를 초월한 고객 관계 기술을 결합하였습니다. 데일카네기의 세일즈 과정은 100년 이상의 역사로 입증된 관계 기반의 세일즈 교육이 이루어집니다.
  2. 최상의 잠재고객 발굴을 통하여 무한한 파이프라인을 유지합니다.
  3. 장기적인 이익을 위해 필요한 관계를 형성합니다.
  4.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는 자신만의 핵심 질문을 개발합니다. 

세일즈 프로그램